Henry 박사 변종 사용한 ‘새로운 게임’ COVID-19 전염병 끝

Henry 박사 기원전 주 보건 담당관은 전염병이 진행되는 동안 결정을 변호합니다. 정치적 압력을 느낀 적이 없다고 말한다

기원전 주 보건 책임자인 Bonnie Henry 박사는 이 주에서 기록적인 COVID-19 사례의 급증이 결국 바이러스가 풍토병이 되는 단계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enry 박사 변종

이 지역은 더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변종에 의해 감염이 가장 많이 급증하고 있으며 목요일에 기록된 4,383건의 일일 사례 기록을 기록했습니다.

CBC 뉴스와의 연말 인터뷰에서 Henry는 Omicron의 확산이 주 보건 당국에 “예기치 않게 빠릅니다”라고 말하면서 이를 전염병의 “새로운 게임”이라고 불렀습니다.

파워소프트

그녀는 12월 17일 이 주의 5차 물결에 대응하여 모임 제한을 도입했으며 수요일에 대부분의
K-12 학생들이 겨울 방학에서 평소보다 일주일 늦게 돌아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12월 17일]에 내린 결정을 내리는 것에 대해 절대적으로 고뇌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주말 내내 더 괴로워하면서 보냈습니다. … 나는 낙관주의 편향을 확인해야했습니다.

변종 조사 Henry 박사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지만 당시에는 과소 대응보다는 과잉 대응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이 주의 일일 사례가 정점에 달하고 접촉 추적 및 검사가 최대 용량에 도달했지만(BC의 실제 사례 수가 훨씬 더 높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함)
Henry는 주에서 결국 전염병의 종식을 보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바이러스가 Omicron과 함께 변화하는 방식은 우리를 더 빨리 그 장소로 이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 대부분이 예방 접종을 통해 보호받는 상태에서 그것이 일으키는 질병의 유형은 우리가 그 장소에 도달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헨리는 계절이 봄으로 바뀌고 더 많은 어린이들이 예방 접종을 받고 감염 확산이 느려지면서
바이러스가 결국 풍토병이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거기에 도달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항상 이것으로부터 몇 가지 교훈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감염 기사 보기

“일부는 이 바이러스가 노출한 불평등과 우리가 다양한 유형의 근로자에게 부여하는 가치와 관련된 사회적입니다.”

존 호건 총리가 뒷자리에 있는 가운데 주정부의 COVID-19 대응의 얼굴이었던 헨리는 전염병이 진행되는 동안 정치적 간섭을 느낀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우리의 선출된 공직자들을 대단히 존경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제 역할은 가능한 최고의 조언을 제공하고 그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헨리는 야당인 B.C.와도 정기적으로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자유당뿐만 아니라 전국 및 지방의 보건 공무원과 함께.

그녀는 여러 회의에서 받은 조언과 비판에 감사하며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관계자들이 그녀를 주도하게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