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ar DeRozan 버저 비터

DeMar DeRozan

DeMar DeRozan, 역사적인 연속 버저 비터 제작

시카고의 DeMar DeRozan 토요일 밤 연속 경기에서 버저 비터를 침몰시킨 최초의 NBA 선수가 되었으며 Milwaukee의 Giannis Antetokounmpo는 현 챔피언의 승리에서 트리플 더블을 제공했습니다.

마지막 혼에서 드로잔의 왼쪽 코너킥 3점슛은 워싱턴전에서 불스가 120-119로 승리하며 28득점의 활약을 펼쳤다.

파워볼 베픽

드로잔은 “내가 꿈을 꾸고 있는지 지금 현실인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 순간이 요구될 때마다 기꺼이 나서고 준비하는 것,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Bulls는 Antetokounmpo가 New Orleans를 136-113으로 물리쳤고 Milwaukee는 6연패로 성장했습니다.

NBA 종합 1위인 골든 스테이트는 유타를 123-116으로 꺾고 재즈 6연패 행진을 이어갔지만 이야기는 모두 드로잔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시카고의 Zach LaVine은 경기 최다 35득점을 기록한 후 DeRozan에 대해 “정말 대단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상은 말할 수 없습니다.”

금요일 경기 종료 3점슛으로 시카고를 인디애나보다 꺾은 DeMar DeRozan 49초를 남겨두고 2개의 자유투를 성공시켰습니다. 그러나 4초 남은 Kyle Kuzma의 3점슛은 Wizards에게 119-117의 이점을 제공하여

DeMar DeRozan 결승전을 위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불스의 연기 코치인 크리스 플레밍은 “드마의 다시 슛은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아래를 내려다보고 그 슛을 하기 위해 발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낼 마음의 여유가 있었습니다. 놀라운 슛이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연속 밤에 연속으로 게임을 이기는 슛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1985년 이후 승리 사이에 쉬는 날이 있었던 보스턴의 래리 버드에 의해 연속 게임에서 위업을 관리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NBA 4쿼터 득점왕 드로잔은 올 시즌 3점슛 성공률 37.3%를 기록 중이다.

그리스의 스타 Antetokounmpo는 시즌 2번째이자 커리어 27번째 트리플더블을 위해 35득점, 16리바운드, 10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Antetokounmpo는 “나는 경기 내내 공격적인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공격적일 때 최선을 다한다. 나는 오픈샷을 만들 수 있다.”

Antetokounmpo는 바닥에서 12개 중 18개, 자유투 라인에서 12개 중 9개를 쳤습니다. 그는 NBA의 전설 마이클 조던의 커리어 트리플 더블 토탈보다 1번이나 앞섰습니다.

Antetokounmpo는 “나는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너무 얽매여 있고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 순간들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 사람들과 함께 언급되는 것은 대단한 찬사입니다. 하지만 그냥 무시합니다.”라고 Antetokounmpo가 말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이 순간을 살아야 하고 이 순간을 즐겨야 한다. 트리플더블이 27개나 된다. 미쳤다.”

밀워키는 25승 13패로 브루클린과 시카고에 이어 동부 컨퍼런스 3위에 올랐고 펠리컨스는 13승 23패로 떨어졌다.

벅스 감독인 마이크 부덴홀저의 NBA 통산 400번째 우승이었다.

유타에서 스테판 커리(Stephen Curry)가 28득점, 앤드류 위긴스(Andrew Wiggins)가 25득점, 오토 포터(Otto Porter)가 20득점으로 골든스테이트(28-7)를 제치고 26-10으로 떨어진 재즈를 꺾고 리그 3위에 올랐다.

Harden은 트리플 더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Nikola Jokic은 24득점 11리바운드로 덴버가 휴스턴에서 124-111로 승리하도록 이끌었고 Eric Bledsoe가 27득점으로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를 호스트 브루클린을 120-116으로 꺾었습니다.

제임스 하든은 브루클린에서 34득점 12리바운드 13어시스트로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고 케빈 듀란트가 네츠에서 28득점을 추가했다.

뉴스모음

디트로이트에서 Saddiq Bey는 연장전을 2.1초 남기고 3점 슛을 성공시켜 호스트 Pistons가 San Antonio를 117-116으로 이겼습니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올스타 가드 루카 돈치치, 팀 하더웨이 주니어, 맥시 클레버가 NBA 코비드-19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통과했으며 일요일 복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팀은 평균 25.6득점, 8.0리바운드, 8.5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돈치치 없이 5승 5패를 기록했다. Doncic은 지난달 발목을 다쳤고 코로나19 규약에 따라 복귀할 예정이었습니다.

오클라호마 시티는 토요일 Covid-19 프로토콜에 들어간 스타 가드 Shai Gilgeous-Alexander 없이 일요일 댈러스와 경기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