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 엘시포그톡 남자, 화장품·스킨케어 사업 시작

19세 Michael Sage Augustine은 다른 두 영혼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19세 사업가

뉴브런즈윅에서 새로운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는 오너는 자신의 사업이 두 가지 정신을 가진 사람들이 그들 자신이 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Michael Sage Augustine(19세)은 이달 초 Runningbear Cosmetics를 출시했습니다. Augustine은 Moncton에서 북쪽으로 약 91km 떨어진 Elsipogtog First Nation의 Mi’kmaw입니다.

사설토토 잘하는 법2

“그냥 해내서 기쁩니다. 회사를 소유하는 것이 두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드디어 사업을 하게 될 날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

이것은 어거스틴이 8살 때부터 가지고 있었던 목표입니다. 그의 사업은 마스카라 및 파운데이션과 같은 화장품을 제공하며 로션 및 수제 비누와 같은 스킨 케어 제품을 포함합니다.

Augustine은 제조업체에서 제품을 공급하지만 자신의 제품에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및 비건 채식을 보장합니다. 앞으로 그는 제품에 Mi’kmaw 이름을 통합하고 Mi’kmaq과 두 영혼의 사람들에 대한 역사적 정보 페이지를 갖기를 희망합니다.

그는 자신이 느끼는 두 가지 성 역할을 존중하기 위해 두 영혼을 식별합니다. 그는 처음에 자신이 트랜스젠더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자신과 정확히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습니다. 두 영혼의 사람들의 역사에 대해 배우면서 그는 자신이 된 것처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거스틴은 사랑하고 지지하는 가족이 있지만 여전히 두 영혼에 대한 교육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외부에 있고 자랑스러워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자기 자신이 되도록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화장품 사업 19세 시작

어거스틴은 “나처럼 두 개의 영혼을 가진 다른 사람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다.

Wabanaki Two Spirit Alliance의 New Brunswick 커뮤니티 참여 코디네이터인 Gage Perley는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두 정신이 대표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Perley는 “누군가 자신의 비즈니스를 만들고 두 가지 정신을 축하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힘이 됩니다. 특히 뉴브런즈윅에 있어 큰 진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식민화 때문에 원주민 공동체가 동성애혐오적인 견해를 받아들였다고 말했습니다.

Perley는 “종종 사람들의 증오의 대상이 되기 때문에 커뮤니티에 산책을 하는 것조차 위험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Augustine’s와 같은 기업이 원주민 커뮤니티의 과잉 남성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교육은 동성애 공포증을 다루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Perley와 Augustine은 모두 이 지역에서 성장하는 두 정신 공동체가 안전망과 공동체 의식을 조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장품 기사 보기

Augustine은 Moncton의 Oulton College에 등록하여 경영학 과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그는 비즈니스 통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판매 방식을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그의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그는 다른 원주민들을 고용하고 그들에게 기회를 주기를 희망합니다.

그는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하고 싶고 어떤 식으로든 하게 될 거라는 걸 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