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연령이 높아야한다고 정부 보고서는 말합니다.

흡연 연령이 높아야한다고 정부 보고서는 말합니다.
영국에서는 사람들이 담배를 살 수 있는 연령을 해마다 점차 늘려야 하며, 정부의 검토가 권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전화는 목요일 늦게 발표되는 전 자선단체 사장 Javed Khan의 장관 보고서에 포함될 것입니다.
2030년까지 흡연을 근절하려면 18세 이상 연령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흡연 연령이


파워볼사이트 흡연율은 1970년대 이후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에는 여전히 6백만 명의 흡연자가 있습니다. 영국 전역에는 7백만 명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정부는 마지막 남은 그룹이 탈퇴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현재의 궤적에서는 흡연 인구의 5% 미만으로 정의되는 금연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Sajid Javid 보건 장관이 Barnardo의 전 CEO인 Mr Khan에게 현재 규칙과 접근 방식을 검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Khan씨가 어떤 연령 제한을 추천할지는 불분명합니다. 한 가지 옵션은 현재 세대의 어린이들이 담배 제품을 절대 살 수 없도록 매년 계속 높이는 것입니다.
뉴질랜드에서는 2008년 이후 출생한 사람에 대해 담배 제품 구매가 계속 금지되는 유사한 조치가 도입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2007년에 연령 제한이 16세에서 18세로 상향되었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현재 18세에서 24세 사이의 9명 중 1명이 담배를 피우고 있습니다.
장관들은 Khan의 권고를 즉시 승인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국가의 건강을 개선하고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해 올해 도입하려는 광범위한 조치 패키지의 일부로 이를 고려할 것입니다.

흡연 연령이


담배 회사의 이익에 대한 부담금
흡연의 대안으로 전자담배를 더 많이 홍보
NHS 금연 서비스에 대한 추가 투자
이를 따를지 여부는 귀속국이 결정할 일입니다.
웨일즈와 북아일랜드는 이미 법적 흡연 연령을 높이는 문제에 대해 영국과 긴밀히 협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흡연으로 인한 사망의 수는 감소하고 있지만 여전히 예방 가능한 질병과 조기 사망의 주요 원인이며 모든 암 사망의 4분의 1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2019년 영국에서 사망자는 75,000명으로 전체의 15%를 차지했습니다.
영국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계속 흡연함으로써 시력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전문가들이 경고합니다.
명확한 연관성에도 불구하고 흡연이 실명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5명 중 1명에 불과합니다.
RNIB는 흡연자가 비흡연자에 비해 시력을 잃을 가능성이 두 배나 된다고 말합니다.
담배 연기가 여러 안구 질환을 유발하고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흡연이 눈에 미치는 영향
담배 연기에는 눈을 자극하고 손상시킬 수 있는 독성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More News
예를 들어, 납 및 구리와 같은 중금속은 수정체(동공 뒤에 위치하여 광선의 초점을 맞추는 투명한 부분)에 축적되어 수정체가 흐려지는 백내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흡연은 눈 뒤쪽(망막)의 혈관을 손상시켜 당뇨병 관련 시력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