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부분의 메탄올은 천연 가스

현재 대부분의 메탄올파생되는곳은?

현재 대부분의 메탄올

현재대부분의 메탄올은 천연 가스에서 파생됩니다. 녹색 메탄올은 화석 연료에 의존하지 않으며 몇 가지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바이오 메탄올은 농업 폐기물과 같은 바이오 매스에서 생산됩니다. 열, 증기
및 산소는 바이오매스를 메탄올을 포함한 유용한 연료로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e-메탄올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재생 가능한 전기는 물을 산소와 수소로 분해하고
이산화탄소와 결합합니다. “메탄올은 탄화수소 연료입니다. 이를 태우면 선박
굴뚝에서 배출 가스가 발생합니다.”라고 ICCT(International Council on
Clean Transportation)의 Xiaoli Mao는 말합니다.

그러나 전체 생산 공정을 보면 녹색 메탄올이 탄소 발자국이 적습니다.

현재

메탄올은 공기 중의 CO2 또는 식물이 포집한 CO2에서 파생되었기 때문에 메탄올이 연료로 연소될 때 방출되는 CO2를 대략 상쇄합니다.

“지속 가능한 탄소 공급원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Mao는 설명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CO2 포집을 위한 두 기술 모두 “매우 초기 단계에 있고 매우 비싸다”고 지적합니다.

수명 주기 동안 배출량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도 복잡합니다. UCL(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저탄소 운송 전문가인 Dr. Tristan Smith는 “[그것은] 생산 및 공급망 전반에 걸쳐 많은 측정과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바이오매스 유래 메탄올의 생산 공정도 에너지 집약적이며 일반적으로
탄소 발자국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덴마크 회사인 European Energy는 소수의 친환경 메탄올 생산업체 중 하나입니다. Maersk의 첫 번째 선박에 10,000톤의 e-메탄올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올해 말이지만 덴마크 남부의 Aabenraa 근처에 상업 규모의 공장 건설이 시작될 것입니다. 운영은 2023년에 시작됩니다.

완전히 가동되면 이 부지는 연간 최소 30,000톤의 메탄올을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공장은 비료를 사용하는 바이오가스 생산에서 나오는 태양열 발전과 이산화탄소를 활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식물이나 작물이 포집한 CO2를 대기에서 흡수합니다.”라고 회사 Power to X의 기술 책임자인 Soeren Kaer가 말했습니다. 분할.

“동물 사료로 사용되는 식물은 회전 주기가 매우 짧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순환
과정입니다. 온실 가스 영향 ​​측면에서 보면 매우 낮습니다.”라고 Kaer는 설명합니다.

규모 확대는 녹색 메탄올 생산에 있어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이지만 “모든 새로운
연료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기존의 해양 연료에 비해 친환경 메탄올은 비용이 2배 더 비싸고 새 선박은 건조 비용이 10-15% 더 비쌉니다.

그러나 그것이 고객에게 더 높은 비용이 전가된다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Maersk의 Jacob Sterling은 고객이 참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탄소 중립 운송에 대해 기꺼이 프리미엄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고객을 봅니다.” 회사는 투자에 필요한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이익이 급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머스크는 또한 지속 가능한 대체 연료를 개발하는 다른 신생 기업에 투자했습니다.

Smith 박사는 녹색 메탄올로의 전환이 환영할만한 단계라고 말합니다. “이 선박들은 오늘날 운항되는 선박보다 훨씬 더 낮은 온실 가스 배출을 달성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연료인 암모니아가 장기적으로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