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패스: 웨일즈의 클러버와

코비드 패스

안전사이트 모음 코비드 패스: 웨일즈의 클러버와 기업이 찢어졌습니다.
기업과 음악 애호가들은 웨일즈의 나이트클럽과 대규모 행사에 코로나19 통행증이 도입된 후 “찢겨진”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세네드에서 28명의 정치인이 찬성, 27명이 반대하는 칼날 투표를 통해 10월 11일에 새로운 규칙이 도입될 예정입니다.

비평가들은 이 통과가 사회를 분열시키고 기업이 폐쇄된 손실을 복구하기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통행증이 사람들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Carmarthenshire의 Llanelli에 사는 Lucy Rees와 Holly Hermann(둘 다 19세)은 화요일 밤 콘서트에 입장할 수 있도록 이미 코로나바이러스 패스를 다운로드했다고 말했습니다.

Rees는 “솔직히 말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젯밤에 콘서트를 갔었는데 코로나 패스가 있어야 입장할 수 있어서 더 안심이 되어서 더 좋았어요.
“처음에는 정말 혼란스러웠는데… 그 다음엔 쉬웠어요.”
코로나 패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엄격한 Senedd 결정에서 합의된 Covid 패스 계획
Pontyclun, Rhondda Cynon Taf의 Katie Owen(24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하는 것이 옳은 일입니다.

“하지만 나는 약간 찢어지고 일부 사람들은 약간 겁을 먹고 백신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그녀는 “확실히” 합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친구들과 함께 클럽에 가고 싶은데 그들이 백신 패스를 받았지만 당신은 패스하지 않았다면 조금 곤경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Jonathon Dawes, 18, Denbighshire, Rhyl 출신, 공부 중 런던 킹스 칼리지의 정치 및 경제학 교수는 이 패스가 도입되면 사람들의 자유가 침해될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비드 패스

“나는 더블 잽을 겪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에 관해서는 백신 여권에 반대하고 내가 그렇게하는 이유는 그것이 국가 안팎의 기업에 엄청난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할뿐만 아니라 우리는 지금 시민의 자유가 위협받는 상황에 접근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길은 매우 위험한 길입니다.”
카디프에서 온 21세의 Sylvia Majer는 “나는 그들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아무도 배제하지 않거나 그냥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패스가 필요하다는 것은 테스트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혼합하지 않는 것이 긍정적이며 우리는 요금을 낮추고 싶습니다.”
그녀는 “측방유동검사만 사용하는 것은 단속이 어렵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며 “음성일 경우 하는 사람의 말에 의존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다른 면’
그러나 일부 사업주들은 통행증 도입이 불공정했으며 코로나19 봉쇄 이후 회복하려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2020년 첫 번째 국가 봉쇄 기간 동안 Oh My Shakes 사업을 시작한 카디프 출신의 21세 Skye Noman은 Covid 패스가 분열을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백신을 원하는 사람도 있고 여권을 받는 사람도 있고 개인적인 이유로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여권을 소지한 사람들에게만 허용하는 것이 약간은 차별적이라고 할 수 없지만 두 가지 측면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축제와 행사에 참석할 것이므로 직원들이 이러한 행사에 참석할 것이며 모두 여권도 필요할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분명히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