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랍스터 수출 지난해 32억 달러 넘어 최대 규모 기록

캐나다 랍스터 위원회(Lobster Council of Canada) 간부는 “팬데믹에서 매우 강한 회복세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무역 데이터에 따르면 캐나다 랍스터 수출액은 작년에 32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2021년 동안 미국에서 캐나다 냉동 및 가공 랍스터의 급증하는 판매가 증가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제프 어바인(Geoff Irvine) 전무이사는 “사람들이 식료품점에서 구입한 프리미엄 단백질을 섭취하면서 전염병으로부터 매우 강한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그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원했고 안전한 음식을 원했으며 간식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랍스터를 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산업 무역 그룹인 캐나다 랍스터 위원회(Lobster Council of Canada)의

비교를 위해 캐나다 통계청은 2019년 랍스터의 가치를 25억 달러로 평가했습니다.

2년 후, 가장 큰 시장인 미국과 중국으로 수출되는 살아있는 랍스터의 가치는 상대적으로 변동이 없었습니다.

미국으로의 라이브 수출은 2019년 5억 1,700만 달러에서 2021년 5억 2,200만 달러였습니다.

중국에 대한 라이브 수출은 2021년에 4억 5,400만 달러로 2019년의 4억 5,700만 달러에서 약간 감소했습니다.

캐나다 랍스터 수출

큰 변화는 2019년보다 각각 2억 4천만 달러와 3억 달러 증가한 냉동 및 가공 랍스터의 미국 판매였습니다.

Irvine은 냉동 제품은 일반적으로 항상 살아있는 제품보다 전체적으로 약간 더 많은 수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비율은 61:39였다.

Irvine은 “사람들이 소매점에서 냉동 제품을 여러 가지 이유로 대량으로 구매했다는 점에서 그 중 일부는 전염병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랍스터는 일반적으로 음식 서비스 제품이기 때문에 레스토랑에 나가는 사람들이 적었습니다.

“랍스터 부문의 미래에 좋은 징조입니다.” 캐나다 랍스터

“이것이 트렌드로 이어질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작년에는 상당히 눈에 띄는 차별화가 있었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수익성이 좋은 어업에 대한 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캐나다 과학자들의 2021년 재고 평가에 따르면 노바스코샤 남부 해안의 랍스터 개체군은 건강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상륙보다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랍스터 어업 지역 34(LFA 34)는 수산해양부가 설명하는 대로 캐나다에 상륙하는 모든 가재의 20%와 북미 상륙의 10%를 차지합니다.

경제 기사 보기

Fisheries and Oceans는 최신 LFA 34 자원 평가에서 “어획량은 건강한 지역으로 간주됩니다. 남획은 발생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롤 조사에 따르면 수확 가능한 랍스터의 3년 평균은 건강한 것으로 간주되는 수준보다 220~459% 높습니다.

Irvine은 “캐나다 동부 전체를 통틀어 대부분의 LFA와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륙작전은 일반적으로 매우 좋으며 자문위원회 회의에 참석할 때 듣는 모든 것은 채용이 매우 좋아 보인다는 것입니다.

지난 5년 동안 First Nations가 보유한 35개의 “공동-상업” 면허를 포함하여 LFA 34에서 면허를 취득한 979명의 상업 어부들은 연간 평균 23,424미터톤을 어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