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포스트

워싱턴 포스트, 동료들을 공격하는 트윗 폭풍에 이어 Felicia Sonmez 해고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는 목요일에 기자 펠리시아 손메즈(Felicia Sonmez)가 거의 일주일 동안 트윗 폭풍으로 신문사와 동료들과 전쟁을 벌인 후 해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Fox News는 Sonmez가 더 이상 신문에 있지 않다고 확인했습니다. 포스트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Sonmez는 Fox News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파워볼 추천 이날 일찍 Sonmez는 또 다른 긴 트윗에서 동료 직원들에게 화염방사기를 들고 최근에 놀랍도록 유사한 지원 메시지를 게시한 직원들을 공격했습니다.

워싱턴

손메즈는 “언론 보도에서 익명으로 나를 폄하하는 동료들이 누구인지는 모르겠다.

그러나 이번 주 포스트의 직장 문제를 얕잡아보는 동시 트윗을 올린 기자들은 서로 몇 가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안다”고 썼다. 긴 트위터 스레드.

“그들은 모두 백인입니다. 그들은 뉴스룸에서 가장 높은 급여를 받는 직원 중 하나이며,

다른 내셔널 데스크 기자, 특히 유색인종 언론인이 버는 것보다 두 배, 심지어 세 배까지 벌고 있습니다. ‘라고 소셜 미디어에 올렸습니다.

” Sonmez는 트윗했습니다. “물론 워싱턴 포스트는 훌륭한 일터입니다. 그들에게 좋은 일터입니다. 시스템이 그들을 위해 작동하고 있습니다.

* 다른 모든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일반 배정 팀? 모닝 믹스 팀? 뉴스레터 연구원? “

워싱턴

Sonmez는 언론이 이를 “트위터 말다툼”으로 “사소하게 만드는” 것에서 나아가더라도 포스트 내에 해결되지 않은 “오랜 문제”가 있으며 계속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최근 트위터에서 손메즈는 “내가 편집자들에게 어려운 이야기를 읽은 후 한 블록을 산책해야 한다고 말한 후 처벌을 받은 적이 있다”며 “다른 동료들은 훨씬 더 최근에 받은 트라우마로 인해 처벌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 신문의 행동은 직원들이 “필요한 도움”을 구하는 것을 막고 있다고 선언했다. “포스트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회사의 과거 행동을 근거로 우리의 트라우마가 우리에게 이용될 것을 두려워하는 곳”이라며 “우리 회사의 오랜 문제”라고 선언했다.

회사”로 인해 “직원 유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최근 내분의 결과로 워싱턴 포스트의 편집장인 샐리 버즈비는 직원들에게 “서로 존중과 친절로 대하라”는 메모를 직원들에게 발행했는데, 이는 귀에 거슬리는 것 같았습니다.

Sonmez는 Post 기자 Jose Del Real과 그녀의 편집자들에 대한 공격을 계속하여 그들이 소셜 미디어 정책을 선택적으로 시행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 뉴스룸에서 우리는 많은 중요한 공통 가치를 공유합니다. 저널리즘의 힘에 대한 믿음.

인종차별적이거나 성차별적인 행동, 언어 또는 시스템에 대한 증오. 사람들이 선의로, 존경과 신뢰를 가지고 모일 때 각 사람이 강력하고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는 환경.

우리는 또한 때때로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배경과 경험을 갖고 있고, 각자 세상을 다르게 봅니다. 공유된 가치와 다양한 관점의 조합이 우리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라고 Buzbee는 말했습니다. Fox News Digital이 입수한 메모.

그런 다음 Buzbee는 Post가 “가장 강력한 조건으로” 시행할 정책을 나열했습니다.more news

Buzbee는 “대면 또는 온라인으로 동료를 공격하는 동료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타인에 대한 존중은 우리 뉴스룸을 포함한 모든 시민 사회에 매우 중요합니다. 뉴스룸 소셜 미디어 정책은 특히 연대의 필요성을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