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호스트 지원하기 위해 수천 명 에어비앤비 예약

우크라이나 호스트 수천 명의 캐나다인이 도움이 필요한 우크라이나 호스트를 돕기 위해 예약했다고 회사가 밝혔습니다.

전쟁이 한창인 국가는 여행자를 위한 일반적인 목적지가 아니지만, 에드먼턴의 Cheryl Andrews가 최근 러시아 군대의 침공을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4월 에어비앤비 숙박을 예약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Andrews는 주택 임대 회사에서 우크라이나의 숙박 시설을 예약한 많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방문할 의사가 없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싸우면서 그녀와 다른 사람들은 포위된 사람들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방법으로 에어비앤비를 통해 우크라이나 체류를 예약했습니다.

앤드류스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누군가가 ‘우크라이나에 있는 사람에게 직접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돈을 많이 주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이 소식을 듣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세요’라고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나는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훌륭하다, 나는 그것에 뛰어들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

Andrews와 마찬가지로 헝가리 부다페스트 근처에 있는 Krisztián Vajon도 Twitter에서 이 계획에 대해 듣고 몇 분 후에 숙박을 예약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호스트 지원

그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 침공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도시들을 살펴보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예약이 가짜라고 생각하고 돈을 반환하려고 시도한 유리라는 남자와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아니, 아니야, 하지마, 그건 가짜가 아니야.’라고 말했다.” Vajon이 말했다. “다음 주말에 분명히 거기에 갈 생각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에 대해 매우 기뻐했습니다.”

에어비앤비 CEO 브라이언 체스키(Brian Chesky)는 금요일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해 러시아와 동맹국 벨로루시에서의 사업 중단에 다른 기업들과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캐나다와 같은 국가들도 해당 국가와 일부 기관에 주요 제재를 가했습니다.

Mitchell은 호스트 응답의 스크린샷을 CBC News와 공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호스트

Chesky는 금요일 트위터에 3월 2일부터 3일까지 우크라이나에서 61,000건 이상의 예약이 이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예약 중 거의 3,000건이 캐나다인에 의해 이루어졌다고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또한 우크라이나에서 일시적으로 게스트 및 호스트 요금을 면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hesky는 “필요한 호스트에게 190만 달러가 사용됩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멋진 아이디어입니다.”

그러한 호스트 중 하나는 우크라이나 서부 폴리아니차에 있는 Andriy Fedoriv입니다.

해외 기사 보기

번역가를 통해 그는 CBC 뉴스에 에스토니아, 핀란드, 이탈리아와 같은 곳에서 예약을 받기 시작했을 때 처음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는 큰 감사를 느끼지만 전쟁의 최전선에 있는 사람들에게 헬멧과 방탄복을 주면 더 유용할 것이라고 덧붙입니다.

침공 이후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를 탈출하여 이웃 국가로 이주했으며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남아 있는 사람들은 매일의 폭격과 함께 식량, 물, 전기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영국의 John Mitchell은 오데사에서의 그의 예약이 이 어려운 시기에 호스트를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남부 항구 도시를 방문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