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여행을 예언한 소설

우주 여행을 예언한 소설
과학자로서 미래에 대한 Arthur C Clarke의 예측 중 많은 부분이 실현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상상력이 풍부한 SF 소설은 그의 가장 위대한 유산입니다.

Arthur C. Clarke는 자신의 빛을 말 아래 숨기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사무실을 자신의

우주

파워볼사이트 ‘고의 방’이라고 불렀고 ‘클라키브스’라고 불리는 자신의 기록 보관소를 수용하기 위해 영국식 저택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미래를 상상할 때 그는 어떤 예측도 인정하지 않는다고 단호하게 거부했습니다.

인터넷, 3D 프린터, 이메일:

그는 그것들이 존재하기 오래 전에 모두 설명했을지 모르지만 이것은 예측이 아닙니다. 용어는 차치하고, Clarke는 틀림없이 HG Wells와 Jules Verne 이후로

그의 마음을 미래로 향하게 하기 위해 다른 어떤 작가보다 더 많은 일을 했으며, 변함없이 거친 여정을 위해 그와 함께 방대한 글로벌 독자층을 이끌었습니다. more news

과학 작가로서 그는 휴대하기에 충분히 작은 ‘개인용 송수신기’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냈고, 전 세계 누구와도 연락이 가능하고 글로벌 포지셔닝을 특징으로 하여 길을 잃는 것을 과거의 일로 만들었습니다. 그 에세이는 1959년에 작성되었으며 그가 본질적으로 설명하고 있는 것은 휴대전화였습니다. 불과 5년 후 BBC TV의 Horizon 프로그램 인터뷰에서 그는 재택 근무와 원격 진료까지 고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그는 온라인 뱅킹에서 재사용 가능한 우주선 및 밀레니엄 버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예측했지만 그가 사망한 지 10년이 넘었지만 그가 가장 잘 기억되는 것은 공상과학 작가입니다.

우주

그리고 그의 가장 기억에 남는 소설은 2001: A Space Odyssey입니다.

아이디어는 1948년 BBC 경쟁을 위해 쓰여진 단편 소설 The Sentinel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1964년 그와 Stanley Kubrick은 이 작품을 소설과 시나리오로 동시에 개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결정적인 우주 영화로 남아 있습니다. 아이패드, 입술을 읽을 수 있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우주 정거장도 예측했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적어도 아직까지는 아닙니다. 우주 여행? 우리는 거기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중단된 애니메이션?

그것이 매우 실험적인 상태로 남아 있다고 하자 Clarke는 말년에 2001년을 자신의 가장 중요한 업적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그의 예언적 능력은 그의 많은 픽션 작품들 중 유일무이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예를 들어, 그의 첫 번째 소설인 1947년의 Prelude to Space는 1959년의 첫 번째 달 로켓의 해를 정확하게 예측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소설과 단편 소설의 페이지에 나타나는

독창적인 장치, 장치 및 아이디어의 긴 목록은 ‘로 시작합니다. 자동 제어 자동차'(무인, 우리는 그들을 부른다)와 알파벳을 통해 0 ‘g’까지 실행되며, 개념은 아닐지라도 Clarke가 만든 용어입니다.

서머셋 농부의 아들인 그는 1917년에 음파 탐지기, 십자말 풀이

및 브래지어가 모두 비교적 새로운 발명품이었던 세상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소년 시절은 공상 과학 잡지, 별 관측(그는 판지 튜브로 자신의 망원경을 만들었습니다), 화석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아버지가 공룡이 그려진 담배 카드를 그에게 준 순간부터 매혹의 원천이었습니다. 그는 수정 세트를 가지고 있었고 지역 우체국을 운영하는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모스 부호로 메시지를 두드리는 법을 가르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