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사 공기가 막힌 ‘뉴 노멀’, 바다

오데사 공기가 막힌 ‘뉴 노멀’, 바다 여행 경로로 경제 장애
러시아의 본격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마리우폴과 세베도네츠크 같은 도시는 폐허로 변했고 카르키프와 미콜라예프 같은 도시는 거의 매시간 러시아 포병의 포격을 받은 반면, 키예프와 리비프와 같은 다른 주요 우크라이나 도시의 일상은 원래대로 돌아왔다. 전쟁 전 정상에 가까운 무언가.

오데사 공기가

우크라이나의 유서 깊은 흑해 항구인 오데사(Odesa)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4달러에 해당하는 그리브냐에 해당하는 으스스하게 조용한 캐서린 광장 근처의 노천 카페에서 진한 사워 크림과 야생 블루베리를 얹은 현지산 치즈 팬케이크 한 접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데사 공기가

그러나 볼 수 있는 방문자는 거의 없습니다.

2020년 시장 경선에서 3위를 차지한 오데사 시의원 페트로 오부코프(Petro Obukhov)는 자신의 도시에서 무엇이 “뉴 노멀”이 되었는지 설명했습니다.

Obukhov는 Newsweek에 “지뢰 때문에 해변이 폐쇄되었습니다.

“몇몇 클럽에서 수영장을 열었지만 무료로 수영할 수 있는 바다만큼 관광객을 많이 끌어들이지는 않습니다. 또는 최소한 정상적인 상황에서 무료로 수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쟁 전에 사람들은 키예프와 유럽에서 이곳으로 올 것입니다. 이제 그런 숫자로 그들을 오데사로 끌어들이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전국 통금 밤 11시 유흥이 본질적으로 사라졌음을 의미합니다.

Obukhov는 “스트립 클럽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정하기가 어색할 수도 있겠지만 오데사에서는 스트립 클럽이 꽤 유명해요. 많은 남성들이 터키에서 그들을 찾아왔습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그러나 이제 잠재적인 관광객이 도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육로입니다.

Obukhov는 “공항은 정말 현대화되어 최근에 또 다른 활주로를 추가했습니다. “작년에 카타르항공은 도하에서 직항편을 개설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공항은 항구처럼 폐쇄되었습니다. 좋은 해가 되면 오데사에 150척 이상의 유람선이 정박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제로입니다.”

러시아 해군 봉쇄와 결합된 우크라이나 대함 지뢰는 오데사의 주요 경제 생명선을 절단했습니다.

터키와 유엔이 중재한 최근 거래는 곡물 선박이 곧 부두를 드나들 수 있다는 최소한의 희망을 제공하지만,
도시의 두 번째로 중요한 산업인 관광업의 운이 조만간 개선될 것이라는 최소한의 전망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립의 효과는 도시의 레스토랑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오데사는 북적이는 프리보즈 바자회가 있는 곳입니다.
상인들이 소금에 절인 생선부터 수제 이사벨라 와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거대한 지역 기관입니다.

지역 주민들은 신선한 재료를 선택하고 준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more news

결과적으로 그들은 레스토랑에 높은 수준의 품질을 요구하며 해당 레스토랑은 종종 그것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비스트로 Dizyngoff의 설립자인 Nika Lozovska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신선한 현지 재료만을 사용하며 신선한 심해어가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광산으로 인해 어선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가까운 해안에서 잡히는 홍합과 기타 해산물만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