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 허드, 일론 머스크 조니뎁 전처 관계

앰버 허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수석과 조니 뎁의 전처와의 관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앰버 허드

카지노 제작 일론 머스크는 조니 뎁- 앰버 허드 명예훼손 재판에서 증언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머스크가 “캐리비안의 해적” 스타에 대해 허드와 나눈 모든 교신 내용을 넘겨주기
위해 소환되었지만, 기술 책임자는 허드를 대신해 증언대에 서지 않을 것이다.

머스크의 변호인인 알렉스 스피로는 수요일 폭스뉴스 디지털에 그의 의뢰인이 증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증언에서 뎁은 테슬라 사장이 뎁과 허드가 결혼한 동안 그의 전 부인을 만나고 있었다고 믿었다고 주장했다.


일론 머스크는 조니 뎁과 앰버 허드 사이에 진행 중인 명예훼손 재판에서 증언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일론 머스크와 앰버 허드는 2017년 이곳 로스앤젤레스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재판에 정통한 소식통도 뉴욕포스트에 제임스 프랑코(44)도 증인석에 불출석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뎁은 또한 프랑코와 허드가 뎁과 허드의 결혼 기간 동안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Fox News Digital의 논평 요청에 프랑코 대표들은 즉각 반응하지 않았다.

조니 뎁 V. 앰버, 명예훼손 재판 청취: 생방송 업데이트

조니 뎁은 앰버 허드 비디오와 싸운 후 엘리베이터에서 서성거리는 것을 보았다.
일론 머스크의 이름 떨어짐
그렇다면, 머스크는 어떻게 뎁-허드 재판에 참여할 것인가?

법원 문서들은 허드가 머스크와 열애하기 시작한 것은 ‘아쿠아맨’ 여배우(35)가 뎁(58)과 결혼한 지 한 달 만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의사들에 따르면, 머스크는 뎁이 국외로 촬영을 나가 있는 동안 종종 “밤늦게” 뎁의 펜트하우스에 있었다.

머스크(50)도 허드의 요청으로 건물 주차장에 접근할 수 있었고 펜트하우스 엘리베이터를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었다고 한다.

뎁의 5가지 주제, 2주째에 재판을 듣다

“머스크가 뎁의 펜트하우스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것은 허드 여사가 호주에서 뎁에게 보드카 병을 던진 직후였는데, 뎁은 이 커플이 결혼에 있어 재산에 관한 결혼 후 합의를 하기를 원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허드 여사의 과격하게 조준된 발사체는 사실상 그의 오른손에 있는 뎁의 가운데 손가락을 절단하고 뼈를 산산조각 냈습니다,”라고 법원 서류들은 주장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조니 뎁과 앰버 허드가 퀸즐랜드에서 ‘캐리비안의 해적’을 촬영하는 동안 살았던 호주의 리조트 스타일의 저택이다.
사진은 조니 뎁과 앰버 허드가 퀸즐랜드에서 ‘캐리비안의 해적’을 촬영하는 동안 살았던 호주의 리조트 스타일의 저택.

‘공간 메우기’? ‘
레이디 가가의 전 약혼자였던 크리스티안 캐리노(Christian Carino)는 2017년 8월 머스크와의 결별을 안타까워한다는 내용의 문자메시지 교환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에이전시(CAA)의 증언이 나왔다”고 밝혔다.

앰버 허드는 그들이 데이트하는 동안 테슬라 엘론 머스크가 그녀에게 준 테슬라 차를 아직도 운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엠버 허드는 테슬라 엘론 머스크가 그녀에게 준 테슬라 차를 아직도 운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다른 소식 더보기

“그를 사랑하지 않았다면 왜 이별을 슬퍼했을까?” 카리노는 허드에게 물었다.

법정에서 드러난 앰버 허드와 조니 뎁의 관계: ‘아쿠아맨’ 여배우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카리노는 또한 이 여배우가 자신의 관계가 공개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유명 남성들과 데이트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었다.

그러나 2018년 허드와 캐리노 사이의 공개된 문자 메시지에서 허드는 뎁에게 “생일 축하해”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고 “하느님, 그가 보고 싶어요”라고 카리노에게 말했다고 전해지는 편지를 보내면서 뎁과의 관계를 화해하고 싶다는 바람을 표현했다.

허드와 머스크는 2016년 7월 마이애미 비치 호텔에서 뎁과 이혼 소송을 제기한 후 처음 목격되었다.
조니 뎁 V. 앰버 호드: 뎁이 폭력 혐의 전과 후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다